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나는 프로고민러다. (결정장애 보유자의 삶)

by 코아- 2022. 4. 22.

드디어 블로그를 만들고 글을 쓰기 시작했다!

나는 프로고민러. 결정장애보유자...

문자그대로 나는 정말 고민을 많이 한다. 음식메뉴 뭐로 할까부터 지금 이담에는 뭐라고 써야할까 까지 ㅋㅋ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도 한번 결정하면 바꿀 수 없기때문에 고르는게 너무 힘들었고

블로그 닉네임, 블로그이름, 블로그 설명... 까지 도대체 뭐라고 써야 좋을까 생각하느라 오늘 하루를 다썼다.

너무 생각해서 기력이 빠져버렸다.

고민 그만하고 빨리 결정할 수 있음 얼마나 좋을까...ㅠㅠㅋㅋ

 

그렇다고해서 지금 고른 나의 블로그 이름과 닉네임... 등등이 완벽한것도 아니다.

결정하고 나서도 계속 고민함.

 

이렇게 고민을 많이 하는 삶을 살면서 느끼게 되는것은 

선택을 너무 두려워하지 말고 일단 하는게 좋다는것이다. 어떤건 결국 골라봐야 안다.

첨부터 완벽할수 없는법! 

 

이 블로그에 뭘 쓸지도 고민이 되지만(온갓 것이 다 하고싶어진다)

일단 하고싶은것은 비교/리뷰글!

극심 결정장애러가 고민하면서 고른것들 후기등을 써보고싶다.

나와 같은 결정장애 보유자분들이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ㅋㅋ